열정 가득한 솔루션 개발자들이
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고객센터 기술지원 및 유지보수
기술지원 및 유지보수
기술지원
Technical support
디엔피시스템은 저희가 판매한 제품에 대해서 정기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
제품 신규 설치후 제품의 이상 유무와 상관없이 해당 제품 개발 연구원과 엔지니어가 방문하여
제품의 상태 및 시스템 환경을 점검해드리고 있습니다.
서비스 데스크
  • 제품 구입에서부터 서비스 내용 종합 관리
  • 전국 어디서나 동질의 서비스 상태 관리
  • 고객 불만 접수 및 상담 조치
서비스 절차
  • 01 신고접수
  • 02 통신상담
  • 03 방문조치
  • 04 서비스 완료
서비스 절차
  • 문의 전화 : 070-8220-1061
  • 문의 시간 평일 : AM 9:00 ~ PM 6:00
  • 토, 일, 공휴일은 쉽니다.
유지보수
Maintenance
저희 디엔피시스템에서는 무상 보증 기간이 완료된 후 당사와 '유지보수 계약'을 체결한
고객으로써 디엔피시스템의 전담 엔지니어를 통해 주 1회 또는 월 1회 정기 예방 점검을 비롯, 부품 교체, 증설,
업그레이드 등 안정적이고 경제적인 전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.
보증기간
디엔피시스템이 공급하는 제품의 유지보수기간은
1년 무상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무상 정비 보수 기간
무상 정비 기간 :
시스템 설치(검수) 완료 일부터 1년
유상 유지보수 계약 :
무상 정비 기간 만료 1개월 전에 체결하며 만료 일로부터 1년 단위로 갱신
무상 정비기간 이후 유상 유지보수 요율 :
공급 계약 가격의 10% 정비 보수비용은 매월 20일부로 청구
고장정비
장애수리 요청을 받는 시간으로부터 서울 및 수도권은 4시간이내, 지방의 경우 8시간이내에 System Engineer를 귀사로 파견하여 문제점을 해결합니다.
표준 정비 서비스 : Per-Call Service
무상 보증 기간이 완료된 후 전체 유지보수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경우,
서비스 요청 필요시 고객의 편의를 위해 개별 계약을 통한 건별 기술지원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